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휴대폰에 컬처랜드 또는 해피머니 상품권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거나, ​​회사 공식 홈페이지,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하여 원하는 금액의 상품권을 구매(결제)하세요.

처음에는 광고를 보고 의구심이 들었지만 바로 응대해주시고 챙겨주셔서 앞으로도 믿고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마켓(원스토어, 티머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등)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고,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저렴)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쩐머니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정확한 비유는 아니지만 쩐머니 신품을 약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중고가(격)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 구매에 사용되지만, 정보이용료는 구글플레이에서 소액현금, 유료앱, 유료아이템 구매에 주로 사용됩니다.

이런 방법으로 하면 안전을 도모할 수도 있고 현금화할 때 수수료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이 되는데, 업체마다 조금씩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다르기 때문에 가장 비싸게 매입해주는 곳을 쉽게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소액결제 현금화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